슈퍼하트,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피쉬콜라겐 출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회장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너뷰티 브랜드 슈퍼하트가 신제품 타트체리와 피쉬콜라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슈퍼하트에 따르면 굿나잇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잠들기 전 한 포를 섭취하는 것으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엄선된 고품질의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와 함께 아미노산믹스, 백세곡류효소 등 다양한 부원료를 담고 있으며, 방부제 및 인공색소나 설탕 등이 첨가되지 않았다.

 

이 제품은 분말형으로 출시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인위적인 맛이 아닌 타트체리 본연의 맛을 담아 맛과 건강 두 가지 요소를 함께 챙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플러스 모유유산균 제품은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앴다. 상큼한 석류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우며,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며 매일 3000mg의 콜라겐을 체내에 흡수시킬 수 있다.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분자 크기가 작은 피쉬콜라겐인 만큼 더욱 체내 흡수율이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슈퍼하트 관계자는 “선물박스 패키지도 구성돼 있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며 “콜라겐과 유산균을 개별로 복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하트는 지난해 11월 네이처뉴트리션에서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몽모랑시 타트체리와 피쉬콜라겐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내놓은 바 있다. 가르시니아 커피인 리셋카페와 탄수화물 억제에 도움을 주는 슬림히어로 등이 대표적이다.

 

슈퍼하트 신제품 출시 정보 및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웰컴쿠폰 발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20-12-01 06:37:00 move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2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