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엔비디아, 호주·터키·사우디아라비아로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 확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공지능(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호주, 터키, 사우디아라비아까지 지포스 나우 스트리밍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통신사로는 호주의 펜타넷, 터키의 투르크셀, 사우디아라비아의 자인 KSA 등이 있다.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 파트너사들은 엔비디아 RTX 서버를 엣지에 배치해 지연시간 더욱 단축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파트너사들이 자사의 광대역 및 5G 인프라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다. 이로써 게이머들은 더욱 다양한 게임을 보다 여러 장소에서 빠르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지포스 나우는 PC 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으로, 북미와 유럽에 위치한 엔비디아 자체 데이터센터에서 수백 개의 게임을 제공한다. 지포스 나우는 PC, 맥, 안드로이드, iOS 기기 등 저전력 하드웨어에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최신 블록버스터급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는 세계 최고의 통신사들이 거의 모든 기기에서 고품질 및 저지연 PC 게임을 클라우드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러한 파트너사들은 클라우드 게임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 및 개선하기 위해 엔비디아 RTX 서버 및 클라우드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는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를 형성했다. 최근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에는 LG유플러스를 비롯해 일본의 소프트뱅크와 KDDI, 대만의 타이완 모바일, 러시아의 GRN.RU 등 통신 전문업체들이 합류한 바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58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