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기업 소식

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터키 의료 시장, LG 모니터에 '엄지 척'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엑스레이, 자기공명영상(MRI), 단층촬영(CT) 등에 선호 

centerLG 전자가 터키 의료용 모니터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사진=갈무리

LG 전자가 터키 의료용 모니터 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선명한 화질을 갖춰 정확한 판독을 도와주는 LG의료용 모니터가 회색조 영상을 보다 정교하게 표현한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1일 외신등에 따르면 LG 의료용 모니터가 엑스레이, 자기공명영상(MRI), 단층촬영(CT) 등 영상을 왜곡 없이 보여준다며 터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했다.

터키 보건 기관과 헬스 케어 전문기관에서 선호하는 LG의료용 모니터 모델은 32HL512D와 21HK512D 이다.


LG전자 진단용 모니터(32HL512D)는 31.5형 4K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으로. 색 보정 캘리브레이션(미세 화질 조정) 기능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을 적용해 검사 결과를 정확하게 보여준다.

아울러 21형 진단용 모니터(모델명: 21HK512D) 신제품은 모니터를 오래 사용해 색상이 또렷하지 않게 되면 내장된 색상 측정 장비 캘리브레이터(Calibrator)로 색표현을 보정한다. 자기공명영상(MRI; Magnetic Resonance Imaging), 단층촬영(CT; Computed tomography) 등 검사 결과를 정확하게 보여준다.

LG전자는 2016년에 의료용 모니터 사업에 진출했다. 병원에서 환자를 직접 진단하고 치료하는 임상 의견을 고려해 보다 정확한 의료 영상 판독을 도와주는 의료용 모니터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61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