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대웅제약 '나보타', 터키·칠레서 품목허가 획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칠레 포함 중남미 10개국 품목허가 획득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확대

대웅제약 '나보타', 터키·칠레서 품목허가 획득

 대웅제약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글로벌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4월30일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은 최근 터키 및 칠레에서 나보타의 미간주름 적응증에 대해 품목허가를 잇달아 획득했다.

나보타는 국산 보툴리눔 톡신 제품 중 최초로 터키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으며, 3·4분기 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핵심 국가로서, 대웅제약은 나보타 터키 진출을 발판으로 유럽 출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

칠레는 중남미에서 미용성형 분야 선진국으로, 이번 허가를 통해 라틴 시장에서 나보타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보타는 현재까지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을 비롯해 멕시코, 파나마, 볼리비아 등 중남미 10개국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나보타의 터키 판매는 현지 파트너사 '셀텍'사가 맡고, 칠레 판매는 '토레갈'사가 맡는다.

셀텍사는 터키 내에서 필러 시장 1위 회사로 테오시알(필러)을 터키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토레갈사는 칠레 전 지역에 탄탄한 판매망을 구축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나보타의 빠른 현지 시장 개척을 기대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58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