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정보나눔
65이상 통행 금지네요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통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전에 통금 관련해서 다들 루머로 치부하셨던분들 계시죠?
불안감 조성하지 말라구요 ㅋㅋㅋㅋ

65세 이상 시민들 통행 금지입니다
https://www.aa.com.tr/tr/koronavirus/icisleri-bakanligi-65-yas-ve-ustu-vatandaslarimizin-ikametlerinden-disari-cikmalari-sinirlandirildi/1774260

오늘 가벼운 감기로 병원 갔었는데
월요일 부터는 전면 통제될 수 있다고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시네요

관련자료

댓글 19

교민님의 댓글

  • 교민
  • 작성일
설마했는데 역시나네요 ㅠㅠ 사재기 벌어질거 같으니 지금 바로 나가야겠어요

경유님의 댓글

  • 경유
  • 작성일
65세이상 만성질환자들의 경우 같은데요..

아트미쉬베쉬님의 댓글

  • 아트미쉬베쉬
  • 작성일
65세 이상 이거나 연령불문 만성질환자 입니다

레이스님의 댓글

  • 레이스
  • 작성일
엘도안도 통금 연령에 해당되니 기분이 좋군요

한국인님의 댓글의 댓글

  • 한국인
  • 작성일
한인사이트에 왜 터키인이 와서 뭐라하는지? 맘에 안들면 그냥 가...너네 터키인 사이트로 가

코윤님의 댓글의 댓글

  • 코윤
  • 작성일
ㄴ ㅏ ㄷ ㅏ , 엘도안이 65 세 이상이어서 한 말인데 오 ㅐ 열폭하고 난 ㄹ ㅣ 인지 . 으이구 코윤같은 엘 ㅃ ㅏ 충 들.. 훌루시 아카르 돌아댕기지마 . 만약에 그 둘이 그래도 돌아댕기면 ㄴ ㅏ ㄷ ㅏ 그 둘은 국민 위에 존ㅈ ㅐ 한 ㄷ ㅏ 는 ㄱ ㅓ 겠지 . 국민을 섬기는 덕국 같은 ㄴ ㅏ ㄹ ㅏ 보고 배워라 좀. . 아브루파 비지 크스카느요루 라메

ㅋㅋㅋㅋㅋ님의 댓글의 댓글

  • ㅋㅋㅋㅋㅋ
  • 작성일
아니 한국 사람이 한국말을 왜이리 못해 ㅋㅋㅋㅋㅋ 에르도안만 보면 정신 못차리는 이슬람 터키인 out!

님의 댓글의 댓글

  • 작성일
그랴 너이들이 잘 났어

교민님의 댓글의 댓글

  • 교민
  • 작성일
ㅋㅋㅋㅋ 한국말 배워서 이상한데다 쓰네 ㅋㅋㅋ 불쌍한 터키인 ㅋㅋㅋ

모르겟당님의 댓글의 댓글

  • 모르겟당
  • 작성일
코윤 저분 뭐라고 말하시는지 이해가 안가요

이시국님의 댓글의 댓글

  • 이시국
  • 작성일
웹사이트 회원제로 바꿔야 할 듯...ㅠㅠ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시국이 시국이라, 사람들 신경도 날카로워져 있는데, 쓸때없는 잡음 말고, 코로나에 집중합시다~!!!
최대한 바깥활동 자제하시고, 혹시나 나간다면, (가능하다면, 마스크가 있다면) 꼭 마스크 착용하고, 손 깨끗이 씻읍시다.

교민님의 댓글의 댓글

  • 교민
  • 작성일
회원제 실명제 찬성입니다. 진짜 이상한댓글 많아요 ㅠㅠ

통금님의 댓글

  • 통금
  • 작성일
이즈미르 지역은 65세 이상 버스카드 사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냥 나돌지 말라구요

지나가다님의 댓글

  • 지나가다
  • 작성일
오늘 발표되는 통계를 보면 확인이 가능할걸로 생각됩니다
다만 계속 확진자가 늘어난다면 통행금지는 피할 수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감기님님의 댓글

  • 감기님
  • 작성일
근데요 터키 수치 솔직하게 발표하는 걸까요? 첫 확진자 나오고 거의 하루에 정확히 2배씩 뛰는게 약간 의심스러워요

터키님의 댓글

  • 터키
  • 작성일
한국에서도 이렇게 하면좋겠다.  태극기.성조기 부대 어르신 분들이 다 해당되실 겁니다.
불량 터키사람의 혐오태도를 안보게끔 전국민에 대해 통행금지 하면 좋겠다. 이럴 때 폭탄
테러 나면 설상가상이 된다.

코리아님의 댓글

  • 코리아
  • 작성일
어기면 3500리라 벌금있다니 조심하세요
그래도 강력히 제재를 취하고 사람들도 조심하니 잘 지나가길 바래야죠.
한국은...예배며 불금으로 벌써 망각하는 모습 보여 안타깝습니다

DavidCho님의 댓글

  • DavidCho
  • 작성일
우리  아빠가 66세인데요.
만약 부득이 외출할 경우가 생겨서 외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애기엄마님의 댓글

  • 애기엄마
  • 작성일
3500tl 상당 벌금을 물어야한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오늘 저희 마을은 노인정이줄..ㅎㅎㅎ 동네 어르신들 다 나와계시더라구요^^ 암튼 조심하시길!!
Total 51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