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기관 소식

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前 가수출신 이종용목사 찬양집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교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前 가수출신 이종용목사 찬양집회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너', '겨울아이',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로 1970~8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가수 이종용!
그는 1982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텍사스 샌 안토니오 신학대학에서 신학을 마치고 미국으로
유학 오는 육,해,공군을 선교하기 위해 샌 안토니오 한인 남부 침례교회를 개척하여 8년 여 동안 목회를 했습니다.
그 이후, LA. 코너스톤 교회(cornerstonetv.com)에서 문화를 통한 선교활동을 펼쳤고 현재 그 교회 담임목사님으로 섬기고 계십니다.

그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날마다 하나님 말씀을 읽고 계십니까?’
‘날마다 하나님 말씀을 묵상하고 계십니까? 입니다.

그가 종종 인용하는 철학자는 임마누엘 칸트로
‘성경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은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축복이다.’는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늘 가까이 하고 묵상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우린 이미 축복받은 자들이 분명합니다.
이 땅에는 아직도 지하실에 숨어서 낡은 성경을 몰래 읽고 있는 종족이 무수히 많다는 사실을 우리는 상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로마서 10장 17절의 말씀을 특별히 강조하시는 이종용 목사님!
참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저희 이스탄불 한인교회를 방문하여 귀한 시간을 내어 주셨습니다.

=====================================================
찬양 팀은 15년 이상 함께 사역해온 귀한 팀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음악인들과 함께 공연한 적도 있으며, 멤버 중 한 명은 보아나 동방신기가 부른 곡을 작곡한 형제도 있습니다.
저희 교회 찬양 팀 중 몇 명만 빠지고 이 전도집회공연을 위해 함께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사업가로, 직장인으로 의사로 사회에서 일들을 하는데 이 집회와 알바니아 단기선교를 위해 시간들을 다 내었답니다.
최대한 귀한 집회, 공연이 되도록 할 것 입니다.
단원들 전체의 스킷, 바디워십등 여러가지 순서들이 있을 것 입니다.
청소년들, 청년들에게는 도전이 될 것 입니다.
형제 된 이종용 목사
====================================================

장소: 이스탄불 한인교회
일시: 7월16일 (금) 저녁 18:30~21:0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6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