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소풍 감사인사늘 보고..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사과 먼저..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당연히 사과 글을 먼저 올리실 줄 알았는데...
사과 내용은 2줄밖에 없네요...
주문한 빵중에 못받은 빵이 훨씬 많구요...
주문이 소화가 안되면 미리 안내라도 해주시면 취소여부를 결정할 수 있었을텐데
방문 후에야 그 얘기를 해주시니 당황스러웠네요
현지에서 접하기 힘든 한국빵을 제공해주시려고 노력해주시는 부분은 감사하나,
전반적인 주문처리 방식, 현지인 직원의 응대 방식 등은 미흡한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직원분들 마스크 착용도 안하시구요..

관련자료

댓글 1

sopungkore님의 댓글

  • sopungkore
  • 작성일
소풍입니다. 주문을 받고 못만들어 드려 죄송합니다.
품목  통계가 잘못되어 누락된 부분도 있었고 많은 양과 종류가 많아 순서대로
만들고 있었는데 너무 일찍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렇다보니  시간이 지체되어 결국 못하게
되었네요. 빵이라는게 반죽이 지치면 빵이 제대로 안나오거든요. 그래서 결국 나중에 하려던
튀김 종류를 아예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이나 발걸음 하신분들에게도 너무 죄송하고요.
이주전에 공지를 하여 행사 예약을 받았는데 일주일만에 예약 한도가 차서 제딴에는 못하신
분들을 위해 하루 더 연장해서 만들어 드리려고 하였으나 이틀을 밤샘 작업으로 체력의 한계로
다 소화해 내지 못하게 되었네요  미흡한 응대와 주문 누락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일처리를 잘하겠습니다  교민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