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게시판
수학과외(IB, Ap cal, 특례수학, 수능) 그리고 수학교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터키 수학샘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학과외합니다. 
이스탄불 울루스, 에틸레르, 케메르불가즈에 방문합니다.
대학에서 수학교육 전공하였고, 대치동 수학학원강사로 일했습니다.

IB hl, AP calculus BC, 특례수학등 다양한 수학과외 경험이 있습니다.

중학생 수학
한국 학생들이 SAT에서 1500이상의 고득점을 받으려면 수학파트가 거의 800점 가까운 점수가 되어야 합니다. 보통 문제가 어렵진 않지만, 고득점이 안 나오는 이유를 나름 분석해보면 중학교 수학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고등학생이 되어 중학 수학을 다시 할 수도 없는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 국제학교의 쉬운 수학에만 익숙해져 이차방정식, 인수분해, 합동, 원 등에 대한 중학교에서 배운 지식들이 부족합니다. 중학 상 정도의 난이도까지는 필요 없어도 중급지식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고등학교 수학.
국제학교에서 10학년까지 쉬운 수학을 공부하다 IB 또는 AP수학을 접하게 되면서 신세계를 경험했다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IB hl 이나 AP calculus bc 시험은 한국수학에서도 안나오는 대학과정입니다. 테일러 급수, 외적, 미분방정식등 대학수학에서 배우는 과정이 나옵니다. IGCSE랑 질적으로 다릅니다. IB 7점 을 받기위해서는 예습이 필수입니다. IICS, BIS, MEF에서 공부한 학생들중 수학을 곧잘하는 학생들도 7점은 커녕 6점 받는 것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학을 전공하지 않고서는 그리고 많은 경험이 없고서는 IB hl, AP calculus를 가르치기 쉽지 않습니다.
다년간 IB, AP, 특례 수학을 가르치며 쌓은 노하우로 고득점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 pmaker4u@naver.com
카톡아이디 : pmaker4u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20-11-21 01:43:56 MOVE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6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