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동정
한인공동사업체 구상 제안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정진희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드시리라 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한인들이 힘을 합쳐 공동 사업체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고 제안해 봅니다..
제소개를 하자면 저는 현재 이스탄불내에서 한분식 소풍을 운영하고 있는 정진희입니다. 제이름을 걸고 처음 글을 써보네요.
조용히 사업을 구상해서 혼자 구구작거리며 하는것도 좋겠지만 저보다 학식도 높고 재력도 있고 활동력도 있는 분들이 모이면 더 탄탄하고 좋은 회사를 만들 수도 있고 더 빨리 자리도 잡을 수 있다고 생각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국인의 좋은 머리와 한국의 앞선 기술력과 진취적이고 행동력이 재빠른 능력으로 하면 이터키내에서 금방 자리를 잡으리라 짐작해 봅니다.
제가 제안하고자 하는 사업
1.소자본 창업 가능 사업 제안
2.배달업 위주 창업.
3.배달앱 구상.(광고 필수)<———예맥세페티 수수료 너무 비싸요.ㅠ.ㅠ
이 모든 사업은 자본이 먼저 모여야 하므로 터키내에 사시는 교민들의 투자자본으로 이루어져 우리 한국인의 기업이 되기를 바램에서 제안 합니다.
많은 돈이 아니어도 단돈 백만원이라도 한데 모이면 큰돈이 되지 않을까 해서 제안해 봅니다. 한국인의 자긍심으로 똘똘 뭉쳐 만든 회사~ 
생각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름니다. 
저 혼자만의 공상이 아닌 우리 모두의 자부심이 될 수 있는 터키에서 한국을 대표할 수 그런 업체를 만드는게 바램입니다.
재력이 되시는 분은 자금을, 인력이 되시는 분은 인력을, 재능이 있으신 분은 재능을 함께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머리를 맞대고 힘을 합치면 돌파구가 생기리라 하고 살아 왔습니다. 포기는 또다른 실패를 낳습니다.
우리는 강인합니다. 해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니까요.
모두 문을 닫고 철수하는 마당에 무슨 개 풀 뜯어 먹는 소리냐고 책망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한국에서도 터키에서도 안된다고 한것들을 해냈고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비껴서 시선을 바라보고 고정관념을 버리시면 길이 보인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글을 참이나 망설이다 써봅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을까봐서요...
그러나 행동으로 옮기기전에 모두 다 잘 살아보고자 제아이디어를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만약 공동 사업체가 물거품이 된다해도 전 혼자라도 할것입니다 .
 사업 설명회는 관심 있으신 분들이 모여지면  구체적 ,실질적인 사업 설명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허황된 꿈도 아니고 현시대가 요구하는 그런 사업 구상이라 실패율이 적을 것이라 예상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 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카톡이나 전화는 요즘 주문 전화로 제가 받기 힘들어서 상담이 어렵습니다.그래도 적어  놓겠습니다.
 Sopungkore1@gmail.com
카톡 아이디 salammart
정진희 0538 515 4710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20-12-01 06:32:45 move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4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