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동정
터키 참전용사들을 위한 기부금 전달

작성자 정보

  • 작성자 Admin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애터미 사업자이신 조미희 님께서 [터키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사업회] 조규백 회장님을 방문하여 참전용사 기념사업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2020년 말과 지난 2월에 이어 이번까지 총 3번에 걸쳐 귀한 마음으로 기부를 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터키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사업회는 하나둘씩 우리 곁을 떠나는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한국을 향한 사랑과 희생을 기억하고 후대에 전하기 위해 설립된 순수 민간단체입니다.

 

우리 사업회는 1989년 터키한인회 창립 시기부터 줄곧 한국 참전 용사들과 큰 우정을 쌓아왔고 2002 한일 월드컵을 계기로 이 관계는 더욱더 발전되었습니다. 그리고 2009년에 터키에 거주하는 몇몇 한인들이 뜻을 모아 기념회를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사업회는 참전용사들을 위한 다양한 기념사업들을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여러가지 기념사업들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특별히 올해는 한국전쟁 7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사진전시회를 개최하였고 기념사진앨범을 출간하였습니다.

 

참전용사들은 희생과 헌신으로 한분 한분이 대한민국의 역사 속으로 스며들었고 현재의 번영 위에 우뚝 서 계십니다.

 

특히 터키군의 용맹성은 용인 디볼트 전투김량장리 전투 등을 통해 "전투는 백병전으로 끝난다"는 터키군의 군인정신을 역사에 남겼습니다. 우리 사업회는 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을 것이며 모든 기록과 전과들을 발굴보존하여 다음 세대에게 전달할 것이며 이로인해 이들이 외교, 정치, 문화, 경제 모든 분야에서 대한민국과 터키의 가교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터키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사업회


회  장    조 규 백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5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