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ura관련 답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오성옥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올려주신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현싯점에서 세금을 내고 fatura를 발급 받아갖고  변호사 사무실 갔어도..날짜가 일치하지않아  안된다고 해서 .세금 낸것을 즉시취소를 하고 말았어요. 그리고 세무소에 그  날짜를 일치사킬 방법을 묻고저 직접 방문할 계확을 갖고있었습니다 .세금 누락신고는 안되는 건가 싶어서요? 올려주신 선생님 말씀은 힘들다는 말씀 이군요?? 그리고 꼭 세금 낸 Fastra,만이 소송 자료가 되는가요? 말은  안통하고 변호사는 안된다고만 했습니다 .이해가 안되네요 .우리나라 민사소송은 종이에 그냥 약속어음 처럼 쓴 것도 증빙이 되잖아요?요부분 혹 답글 더 주실수 없나요? 영어 변호사도 제게는 또 넘사벽 입니다 (영어도 힘듭니다)큰 액수는 아니지만 부자며 야지한 자의 건물 가치를 올려주는 공사해주고 아야 소리도 못하고 물러나는 상황이 화가 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따란나라님의 댓글

  • 따란나라
  • 작성일
터키에서 놀랐던 것 중 하나가 공증소가 정말 여기저기 자주 눈에 보인다는 것이었어요. 한국(서울)에 살면서 공증소를 본 적이..두어번 될까 말까..아님 한번도 못본것 같기도 하고. 한때는 이카멧 신청시 여권 번역공증을 요구하기 까지 했잖아요? 이것이 여기의 문화인것 같아요. 공증없이는 아무것도 증명되지 않는 것. 집 월세 계약서도 공증받아야 하고 모 심심하면 다 공증이에요. 여긴. 글쓰신분께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시고 그에 대한 댓가를 지불받으시지 못하신 것 같은데 소송으로 가더라도 힘들것 같습니다. 일단 외국인이 현지인 상대로 승소할 확율이 낮을 뿐더러, 글쓴분께서 현지 워킹 퍼밋을 갖고 계신지 여부도 고려해야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는 소송이 아니라 사회적으로 망신을 줘서 돈을 받는 방법밖에는 없지 않나하고 생각해봅니다. 아무쪼록 일 잘 풀리시길 바라며 안타까워서 지나가다 몇자 적어봅니다.
Total 11,22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