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뉴스와 정보

광고성 스팸 게시물로 인해 금지 단어들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지단어로 인해 글이 게시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실종자 수색 돕던 50살 터키 남성…알고보니 자신을 찾던 수색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한인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터키에서 실종된 남자를 찾는 수색대를 돕겠다며 합류한 남성이 합류 몇시간 뒤 수색대가 찾는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 수색이 종료되는 어이없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BBC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진 출처 : BBC> 2021.10.1

터키에서 실종된 남자를 찾는 수색대를 돕겠다며 합류한 남성이 합류 몇시간 뒤 수색대가 찾는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 수색이 종료되는 어이없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BBC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베이한 무틀루라는 50살의 이 남성은 지난달 28일 부르사주의 한 숲 속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산책을 하겠다며 숲 속으로 들어간 뒤 연락이 끊겼다.

그가 돌아오지 않자 이튿날 그의 아내와 친구들은 지역 당국에 실종 신고를 했고 수색대가 급히 구성됐다.

무틀루는 구조대가 숲 속을 수색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수색을 돕겠다며 합류했다. 그런데 수색대가 자신의 이름을 외치는 것을 듣고 그는 자신이 바로 무툴루라는 사실을 알렸다. 


구조대는 조사를 거쳐 그가 실종된 남성임을 확인하고 무툴루를 집까지 무사히 데려다 주었다.

무툴루는 경찰에 자신을 가혹하게 처벌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벌금형 등 처벌을 받았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