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노동허가" 검색 결과 : 게시판 11개 / 게시물 163건 / 17 페이지
  • 당연한 말씀이네요. 한국에서 그러면 난리날 것을 법이 떡하니 있는 터키에서 그런다고 쉬쉬하는 업체들과 일해봤자 생각이 썩었다고 봄. 나는 안걸리겠지 하는 업체들 이러다 걸리면 대한민국 욕만 보이는 꼴이지 그러면 신규 업체들도 터키에서 신규등록 하는데에 더 까다로와 질테고 아무튼 에휴.. 당연히 노동허가증이랑 우리나라의 4대보험과 같이 취급되는 SGK는 해줘야지.
    당연하다
    2019.10.02 19:44
  • 앗싼한일(Assan Hanil)에서 근무할 한국인 직원을 찾습니다.저희 회사는 터키 Kibar그룹과 한국 서연그룹의 합작사로 터키 현대자동차 공장에자동차 부품을 납품하는 회사입니다.(회사 공식 사이트 : www.assanhanil.com.tr)1. 담당업무 : 품질관리2. 근무지 : Izmit3. 자격조건 - 학사 학위 이상- 영어(필수), 터키어(선택) - 관련업무 유경험자 우대, 신입도 지원 가능 - 노동허가 및 거주증 발급에문제가 없는 분 - 즉시 근무 가능한 분4. 처우조건 : 별도협의 - 1년 근무후 평가에 따른 정직채용 …
    AssanHanil
    2017.09.13 03:15
  • POSCO ASSAN TST (POSCO 터키 생산법인)에서 근무할 한국인 직원을 찾습니다.1. 담당업무 : 구매 계획/계약/관리, 시황 및 실적 분석 등 (정규직)2. 근무지 : 이스탄불 (Zorlu Center)3. 자격조건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터키어 및 영어 능통 - 관련업무 유경험자 - 노동허가 및 거주증 발급에문제가 없는 분 - 즉시 근무 가능한 분4. 처우조건 : 개별 협의5. 전형방법 - 지원서 접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국문, 사진 및 연락처 포함) ☞ 접수 e-Mail : kyungwook.min@pos…
    TST
    2017.09.08 18:20
  • 오스템 임플란트 터키 법인의 인력 채용 공고를 하기와 같이 게시하오니,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1. 모집회사: 오스템 임플란트 터키 법인2. 모집부문: 관리 부문 (회계 및 인사)3. 주요업무: 법인 회계 및 인사 관리, 대본사 업무 담당4. 근무지: 오스템 임플란트 터키 법인 (이스탄불)5. 지원요건: 1) 업무 관련 전공자 (경영, 회계, 인사 등) 우대 2) 터키어 (또는 영어) 가능자 및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3) 해외여행 및 해외근무 결격사유 없는 자6. 근무 조건-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09:00 - 1…
    오스템 임플란트
    2017.06.19 22:17
  • 노동허가를 전제로 한다면 노동허가를 위한 베이스도 필요하고, 그에 따른 가장 큰 부담은 각종 세금 및 경비와 유지비용 등이 있겠죠... 등기소 등록과 동시에, 회계사무실(매월), 사무실 임대와 원천징수, 인력 등록에 SGK 4A 비용 및 원천징수, 신고되는 사업장의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부가세(매월/3개월),법인세 등의 각종 세금들 각종 번역서류의뢰, 공증(위임장,기본서류 등)비용,노동허가 등등 엄청나게 많은데...이 비용은 어디로부터?? 본사에서 경비 송금을 해야겠죠, 그 때부터는 이제... 혼자서 부가업무 처리하는 것도 버거워…
    아마도
    2017.04.02 08:37
  • 작은 평수의 오피스텔을 개인 앞으로 임대해서, 법인이나, 지점, 사무소 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관련정보를 전달 또는 대신하여 터키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인원이 필요 한 것으로 보입니다만... 그렇다면 노동허가는 필요치 않죠... 꼭 노동허가를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아마도
    2017.04.02 08:18
  • 매우 애매한 조건이네요. 보수는 그렇다쳐도 1인근무로사무실을 임대하려면 적합한 노동허가가 있어야 하는데 지사를 설립해서 일한다고 해도 노동허가를 받는데 3개월 이상이 걸립니다. 일하는 기간이 6개월 밖에 되지 않는데 그렇다고 노동허가를 안받을 수도 없구요...
    지나가다
    2017.03.29 23:29
  • 아래 나자르여행사가 올린 가이드 채용공고를 보고 참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본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여행사뿐만 아니라 한인 회사 모두에서 이렇게 직원을 아끼는 태도를 가져야 할 것 같아 몇 말씀을 드립니다.물론 정부, 대기업에서 파견되거나 고용된 인력의 근무조건이야 형편이 좋을 수 있으나, 터키 현지의 소규모 현지법인, 개인기업이나 업소 등에 근무하는 한국 교민들의 복리후생은 이루 말 할 수 없이 열악한 곳이 많다고 들었습니다.같은 한민족, 같은 한인으로서, 참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한국을 떠나면, 아예 치외법권지역으로 생각…
    칭찬교민
    2014.08.04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