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통행금지"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7건 / 1 페이지
  • 터키 동남부 지역(쉬르낙, 디야르바크르, 마르딘, 비틀리스 등)을 중심으로 한 쿠르드노동자당(PKK) 소탕작전이 지속되고 터키군-PKK간 교전이 치열해짐에 따라, 동 지역 민간인들의 피해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교민과 관광객은 상기지역 방문을 삼가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특히, 디야르바크르 중심지(Sur)에는 통행금지령이 지속되고 있으니 해당지역 방문을 삼가 하시고 디야르바크르 거주 교민들께서는 외출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터키체류 재외국민 및 터키를 방문중이신 우리국민께서는 최근 터키 동남부에서 PKK의 지속적인 테러와 터키정부의 대응조치(야간통행금지, 지역별 통행금지 및 군사작전 등)로 인해 외출시 각별한 신변안전 조치가 요구됩니다. 반드시 지역내 통행금지 조치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외출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터키동남부 지역은 여행경보상 철수권고지역이므로 이 지역을 방문중이신 우리국민들께서는 조속히 철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근 ISIL(이슬람국가단체)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세계다수국가와 국민들을 대상으로 적대행위를 선…
  • ◎ 최근 터키 동남부지역에서는 통행금지/야간통금등이 실시중입니다. 야간통금, 통행금지지역에서 대테러 군사작전이 실시될 수 있으므로, 해당지역에 체류중이시거나 여행중이신 우리국민들께서는 통행금지 지역이나 야간통행금지 지역에대한 외출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앙카라 포함 터키내 주요도시에서 인민민주당(HDP) 당사에 대한 항의 시위나 점거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우리국민들께서는 인민민주당(HDP) 당사주변 방문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터키 디야르바커주, 마르딘주, 무스주, 바트만주, 시르트주, 반주 6개주의 치안 상황이 안정되고 있고 터키 정부의 통행금지령도 해제되었음을 감안하여, 10.16(목) 동 지역에 내려졌던 특별여행경보가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그러나 터키 일부지역에는 여전히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가 발령되어 있음을 감안하여, 향후 터키를 방문할 계획이 있거나 현지에 체류하고 있는 우리 국민들께서는 외교부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www.0404.go.kr) 및 당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신변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 주시…
  • 1. 이번 주 초부터 쿠르드계 주민의 과격시위가 확산되고 있는 터키 동남부 6개 주청(Diyarbakir, Mardin, Batman, Van, Siirt, Mus)은 10.7(화) 저녁 시간부터 일제히 통행금지령을 발동함.ㅇ 이번 시위는 시리아 북부 쿠르드 거점지역 Kobane가 이라크․시리아 이슬람국가(ISIS)에 의해 붕괴 직전인 상황에서, 10.7(월) 주재국 쿠르드계 정당 인민민주당(HDP) 및 테러조직 쿠르드공동체연합(KCK)이 Kobane 쿠르드 주민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대ISIS 군사작전을 시행하지 않는 터키 정부…
  • <피지 싸이클론 홍수피해로 인한 비상사태 선포> 최근 폭우를 동반한 싸이클론이 피지에 많은 홍수피해를 발생새 비상사태를 선포하였습니다. 강한 폭풍우를 동반한 싸이클론으로 1.8(목) 부터 1.11(일)까지 피지 일부지역에 730mm 안팎의 폭우가 내려, 현재까지 7명이 사망하고 1만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큰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피지 정부에서는 1.11(일) 피지 서부지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일부지역은 통행금지에 준하는 통행제한을 발령하였습니다. 홍수피해 복구될 때까지 피지 여행계획이 있는 분들께서는…
    총영사관
    2009.01.16 23:10
  • 1. 5.10(토) 수단 반군(정의평등운동) 병력이 수도 카르툼 인근에서 정부군과 교전을 벌여 다수 사상자가 발생하였으며, 현재는 수단 정부군이 사태를 통제한 상태입니다. 2. 아직까지 우리 재외국민의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나, 카르툼 등 해당 지역에 통행금지령이 내려져 있는 등 상황이 완전히 정상화되기 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3. 수단은 정정 불안정을 감안 지역별로 여행경보 2단계(여행자제) 또는 3단계(여행제한)로 지정되어 있는 국가로써 당분간 수단으로의 여행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총영사관
    2008.05.12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