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 PHP
| Staff | Admin

 
오늘:
어제:
전체:


 















한인 장터
- 이곳은 터키 현지 내에서 물건을 사고 팔고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글은 임의 삭제됩니다.
작성자 FFFFF@GMAILC.OM        
작성일 2018-02-07 (수) 21:44
추천: 0  조회: 931       
IP: 95.xxx.164
밑에 떡집에서 파는 만두는 별로..
- 이곳은 터키 현지 내에서 물건을 사고 팔고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글은 임의 삭제됩니다.
------------------------------------------------------------------------------------------


저번에 한 번 먹어봤다가 크게 데였네요 속은 완전 퍽퍽하고 만두피 크기 대비 속도 반 뿐이 안차있고..
그냥 터키식 만트느낌 이었습니다.
절대 한국만두는 아니였음..
떡은 괜찮았었음~


이름아이콘 14년차교민
2018-02-08 02:22
네네네 아주 고급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만두파신다는 내용은 없는데요 !
트립어드바이져 후기도 아니고 ㅎㅎㅎ

터키에서 떡 파는 것 만으로 전 감사 합니다.
   
이름아이콘 저도요
2018-02-08 18:22
저도 신년에 떡 때문에 완전 행복했었어요~ 아이 때문에 샀는데, 제가 다 먹었네용~~또 사러 가야지용~~
   
이름아이콘 마자요
2018-02-08 22:33
뭐, 감안하고 먹어야죠  터킨데, ㅎㅎㅎ 다만, 사장님께서 거의 독점이니 대충해도 사먹는다와 같은 생각만 안하시고 최선을 다해 만들어주시면 감사히 사먹는거죠..ㅋㅋ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192 원화-> 달러나 유로로 환전 찾습니다. 환전 05-23 65
3191 차량 판매 이동건 05-23 272
3190 매우 신선한 종가집 김치 팝니다. 서울플라자 05-22 152
3189 맛있는 이천쌀 들어 왔습니다 스마트마켓 05-21 192
3188 LG LED 모니터 판매합니다 판매 05-20 230 1
3187 DVD 플레이어 판매합니다 판매 05-20 130
3186 가구판매합니다 가구판매 05-20 301
3185 Wii 팝니다 Ulus 05-20 267 2
3184 부추 판매 재공지 드립니다. 부추판매 05-19 215 1
3183 터키에서 한국방송 어떻게 보시나요?~moaTV한국방송 볼거리가 왕.. moatv 05-18 51
3182 서울 방문시 원룸 단기 체류하기 추천 ( 레이크텔 ) 쾌남아 05-17 92
3181 환전하실분. 환전 05-17 390 4
3180 2018신상 캘러웨이 ROGUE 여성 드라이버 판매합니다. piggascw 05-12 211
3179 부추 판매합니다 신선야채 05-09 598 1
3178 매우신선한 종가집김치 판매합니다. 서울플라자 05-09 644 6
3177 핸드폰 공기계 팝니다. 모리아빠 05-07 2
3176 아이들책 판매합니다 책판매 05-04 365
3175 2차 알타리무우 주문 받습니다 스마트마켓 05-02 257 1
3174 카메라 파실분 연락주세요! (중고도 상관없습니다.) 안준기 05-01 280
3173 서라벌임시휴일안내 김선희 05-01 303
3172 고구마 사고 싶어요~ 고구마 04-24 611 5
3171 책판매 (판매완료) 김보람 04-24 278
3170 정수기 앙카라한인 04-18 498 2
3169 알타리무우 주문받습니다 스마트마켓 04-17 312
3168 [윤여행사] 4월 대한항공 680$ 프로모션 안내 윤여행사 04-16 638 1
3167 서울 방문시 원룸 단기체류하기 추천 (레이크텔 ) 쾌남아 04-14 170
3166 멜라논크림 류주형 04-10 347
3165 원화-리라 환전 합니다. 교민 04-10 227
3164 [윤여행사] 4월 아시아나 655$ 프로모션 안내 윤여행사 04-06 872 3
3163 곶감 들어왔어요 스마트마켓 04-06 411 1
3162 저렴하게 팝니다 스틱티비 04-04 817 3
3161 민박 관심있으신분 정이레 04-03 489
3160 유로나 달러삽니다 남창수 04-02 261 1
3159 할랄 냉동닭 구매 정규찬 03-30 315
3158 달러나 리라 구합니다 환전 03-30 210
12345678910,,,92